본문 바로가기

음식

수성못 술한잔하기 좋은그곳 국쌀롱 ^^





가게위치는 두산동 주민센터 건너 조금만 들어가시면 보여요






안녕하세요 케이시(kaci03) 입니다~~

일요일 저녁에 수성못에 친구를 만나서 술한잔하러 들어갔던 "국쌀롱"

마당이보여 정감이가더군요ㅎ

저도 이집은 처음인데 다들한번쯤은 가볼만하다고해서 찾아간 집이랍니다 ^^




메뉴판이에요 저희는 이집의 대표메뉴인 차돌찜이랑 

연어사시미를 주문해 보았네요 ㅎ




기본안주네요 미역국,샐러드,닭다리 떡볶이과자 ㅎ
 
아주 단출하네요~~




이집의 대표메뉴인 차돌찜이라고 하네요

오~~ 상당한 비쥬얼 및 정말 먹음직스럽게 나오더군요 ㅋ

그래서 술이 술~ 술~ 잘 들어가더라구요 ^^

나물과 버섯 그리고 고기를 말은거라 배부르지도 않고 한잔하기 딱 좋은 메뉴네요~~





안주하나로는 부족할것 같아서 미리 주문해둔 연어사시미

이집은 그냥 그야말로 술을 부르는집 같더라구요 꼭 술을 마셔야할것 같은

비쥬얼로 나오니 지금생각해도 또 먹고 싶네요 ㅋ

입안에서 그냥 녹네요 녹아~~

오랜만에 친구랑 분위기있고 맛있는집에서 이런얘기~~저런얘기 하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왔네요ㅎ

이집은 친구나 연인등 술한잔하고 싶을땐 가시면 딱좋은 집인것 같네요

음식도 깔끔하고 맛있게 먹고 왔네요 대구에사시거나  오실일 계신분은 꼭 한번

들려도 괜찮은 집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