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복어불고기의 성지 미성복어 "존맛"

복어불고기의 성지 미성복어 "존맛"


오랜만에 친구랑 저녁약속을잡고 달려간 미성복어




위치는 지도를 참조하세요!!



요즘 3대천왕 촬영후라 손님이 더욱 많아진듯 ㅋㅋ


자자그래도 왔으니 사진한장 담아주시고~~






37넘게 복어로 장사한집이라 일단 기본맛은 보장될듯


아무리 맛있다해도 호불호는 항상 갈리니까 


판단은 오로지 먹은자의 몫!!!





역시 얼마전 3대천왕 출연했다고


간판을 크게 달아놓았네 역시이게 방송의 효과인가ㅋㅋ 




사람이 너무 많은 관계로 


오늘의 메인 복어불고기 2인분 바로주문


주문하자마자 나온 곤약 김가루 


그냥 다들아시는 밑반찬 맛이다 그냥저냥 ㅋㅋ




요 단호박물김치가 Tv에서 봤던 특별한 놈이다


달큰시원하니 내입에는 잘맞는다


원샷하고 리필해서 먹었다ㅎㅎ


내 개인적인 생각이니 너무 맹신은 하지마시길...





와우 때깔은 죽인다 


누가봐도 침흘리고 볼만한 비쥬얼이다


과연 맛은 어떨지? 너무 매워 보이는데?






다행히 맵진않다 


아무래도 콩나물이 매운맛을 잡아주는듯


아싹하니 맛나다 맛나


친구랑 허겁지겁 정신없이 들이 붓은듯 아~~놔





마지막으로 밥2공 겁나게 볶았다


볶음밥은  항상먹던 그런맛이다 그래도 맛있었다


사람이 너무많아 쫒기듯이 먹은기분이다ㅋ


내입맛엔 잘맞는데 다른분들은 어떠실지?


궁금하다면 직접가보시고 판단하시라 말보단 직접맛보시고 판단하시길...


그리고 되도록이면 차는 가져가지말길 정신이없다 ㅋㅋ


식사시간을 조금 피해서 가시면 제대로된 맛을 볼것이다....


오늘 포스팅은 이만~~